● 동력전달이 수조바닥에서 직접 교반력으로 전환되므로 동력손실이 적을 뿐 아니라, 바닥에서 가장 높은 유속과 회오리와류를 발생하여 슬러지의 침전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, 교반효과를 최대화 시켜줍니다.
●임펠라 몸체 전체에서 정상유통이 형성되므로 맥동현상이 거의 없고, 부드러운 운전으로 상부 브릿지 방향으로 진동 전달이 없습니다.
● 일반 프로페러형 고반기와 달리 수조바닥에서 유체흐름방향의 급변동이 없으므로 동력손실이 적습니다.
●프로펠러형 과방기기와 달리 상부방향으로의 반돌역이 전혀없고, 원주 방향의 힘이 없어 구동축, 기어박스 및 브릿지에 미치는 영향이 적습니다. 따라서 축의 힘, 기어박스의 고장 등이 없어 높은 운전신화성 확보는 물론 전체적인 제작비용이 적습니다.
●수조바닥의 임펠러 전달식으로부터 제트수류가 발생되므로 혐기조/무산소조 등에서 운전시 수표면의 와류를 발생시키지 않고 슬러지 입지를 골고루 분산시켜주므로, 대기중의 산소유입을 최소화하면서 탁월한 교반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, 수표면이 안정되어 대기로의 비산 및 심각한 악취문제도 발생되지 않습니다.